타임핀 CAN BE FUN FOR ANYONE

타임핀 Can Be Fun For Anyone

타임핀 Can Be Fun For Anyone

Blog Article



ㅎㅎㅎ 전세계를 불문하고 사랑받는 이 작품 ㅎㅎㅎ 저도 진짜진짜 너무 좋아합니당!ㅎㅎ

골브가 에너지 가스를 뿜어 검발디아 가드들을 융합해 만들어낸 괴수다. 푸른색 파충류의 모습을 하고 있으며, 몸에 달린 여러 입과 눈이 꿈툴거리는데 어드벤처 타임 특유의 귀여운 작화 때문에 크게 거부감이 드는 편은 아니나 참으로 괴기스럽지 않은 디자인일 수 없다. 혼자서 검볼 가디언 두 대를 상대로 밀어붙이고, 케이크 합세 이후로도 꾸준히 우세를 보인 괴물이다. 이후 검볼 가디언 하나를 쓰러트린 뒤 융합되어 여러갈래로 난 혀를 검볼 가디언의 얼굴에 뿜어 남은 검볼 가디언마저 변질되게 해 괴수로 만들어버리는 엄청난 모습을 보여준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마셀린의 친부인지 양부인지에 대한 논란이 있는데 스토리상 마셀린은 반악마고, 뱀파이어 킹에게 물려 뱀파이어가 된 것이다.

핀은 자신이 바다 공포증이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핀의 마음 속에서 튀어나온 유령 피어 피스터(성우: 마크 해밀)는 핀을 비웃고, 제이크는 핀의 바다 공포증을 없애주려고 하게 된다.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타임을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우리집 아이에게는 이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 블접학땡 세상의모든덕후는모여라(블로그폐쇄)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마지막 화에서는 비중이 거의 없이 나오고 특히 출현하는 동안 대사 한 줄도 없었다. 해당 피날레 에피 마지막 부분에 조용히 명상하는 모습으로 나오는 것으로 끝난다.

워드가 처음 오프닝을 제작할 당시 초고는 핀과 제이크가 온갖 종류의 괴물들을 무찌르고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마지막에는 핵폭탄이 터지는 장면으로 끝났다. 워드는 스스로 ‘정말로 유치한’ 오프닝이었다고 언급했지만, 작품의 별난 모험이라는 주제를 표현하기 위해 그런 장면을 넣었다고 밝혔다. 이 초고를 카툰 네트워크에 보냈지만 거절당했고, 방송국에서는 《더 브래디 번치》의 오프닝과 같이 좀 더 사실적인 장면을 원했다. 워드는 《심슨 가족》과 《피위의 플레이하우스》에서 영감을 받아 점점 커지는 음악과 함께 우 랜드 전체를 빠르게 둘러보는 형식의 새로운 오프닝을 생각해냈다.

마셀린과는 그냥 친구 사이로 굳이 따지면 서로 마셀린이 핀을 보는 건 옆집 동생, 핀이 마셀린을 보는 건 옆집 누나같은 친구 사이다. 핀이나 마셀린이나 서로를 전혀 이성으로 보고 있지 않다.

미궁에서 획득한 이후 안 보이다가 핀과 제이크의 보물창고가 보물로 가득차자 튀어나왔다. 그 동안 창고에서 지냈던 모양이다. 이후 마쟈가 대런을 깨워서 캔디 왕국을 파괴하려 하자 핀과 제이크가 데려와서 대런을 물리치는데 도움을 준다. 이후 핀이 혼자 생각하는 대로 하라고 해서 며칠동안 떠돌아 다니다가 레이저를 맞고 머리를 다쳐 기절한 마자가 깨어날 타임핀 때까지 지키기로 하고 어디론가 사라진다.

서로 아는 사이인 듯 하지만 주인들이 서로 싸우라고 하자 싸우던 중 핀이 고대심령전투코끼리의 조언으로 안으로 들어가 핵을 파괴하여 죽게 된다. 죽기 전에 핀에게 고맙다고 한다. 죽은 이후에 나온 에너지들은 희생된 캔디 피플들과 주변 경관을 깨끗하게 복구시켜준다.

여행의 멤버는 핀과 제이크, 수잔, 비모. 버블검 공주가 마련해준 배 선두의 피규어가 버블검 공주 모양인 것이 재미있다.

화산에 뛰어드는 고통도 그저 ‘재미’ 정도로 생각하는 핀이 이들이 하는 발키스를 기절할 정도로 기겁한다. 핀은 이들을 굉장히 무서워한다.

Report this page